타이마사지, 태국전통 마사지에 대하여..

마스운영진 0 2,804

 

태국 전통 타이마사지에 대하여 집중탐구!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남녀노소가 가장 많이 접할 수있는 태국전통 타이마사지에 대해서 한번 써보려합니다.

 

1. 태국에서 타이마사지는?

태국에서 타이마사지는 전통 의학의 일부태국정부에서 공인하고 스파나 광관산업등 비의학으로 발전되고 있습니다.

북미와 유럽에서는 90년이후 수많은 타이마사지 관리사들이 생겨나고 현재도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네요.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타이마사지샵은 번화가를 가면 길을가다가 심심하지 않게 자주 찾아볼수있죠?

우리나라도 지속적으로 타이샵들이 생기고 있는 추세로 봐도 될것 같습니다.

 

 

2. 타이마사지의 기원

타이마사지 창시자는 승려로 알려져있습니다 '시바고 꼬마르빠즈'라고하는데요. 초기에 그가 제안한 타이마사지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그 이유는 지금에 타이마사지는 인도, 중국, 동남화 문화권의 전통이 복합되어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우리가 받고있는 타이마사지는 19세기 타이왕국 전역에서 시행되던 마사지 행위의 종합이라고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3. 마스 블로거가 느낀 우리나라의 타이마사지

 

저도 마사지를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타이마사지를 많이 받아보았습니다. 역시 드는 생각은 물론 시설이 고급스럽고 좋은 제품을 쓴다면 가격대가 올라가지만 만족도가 따라서 올라가지는 않더군요.

저와 잘 맞는 관리사를 만나는것이 만족도가 가장 높았었습니다. 요즘은 타이 현지에서 관리사를 모셔와서 운영하는 샵들도 많이 늘어나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저와 맞는 관리사한테 쭉 받다보면 비자문제때문에 그런지 어느순간 찾던 관리사가 없어지더라구요 ㅜㅜ

그러면 또 새롭게 잘 맞는 관리사를 찾아서 돈을 펑펑 씁니다 ㅡㅡ;

잡담이 길었네요 ㅎㅎ

 

타이마사지건식으로 하거나 아로마오일을 이용해서 해주기도 하는데요. 저는 샤워하기 귀찮으면 그냥 건식으로 받고

어차피 씻을꺼면 아로마로 받고 이런식 입니다. 경험상 압이 센것을 좋아하지 않는 여성분들은 아로마오일을 이용한 마사지를 선호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타이마사지에서는 제가 가장 싫어하는 스트레칭이 마지막에 빠지지 않습니다 ㅜㅜ

이거 저만 극심한 고통을 느끼는건가요? 정말 다들 시원해요? 그렇게 잡아 꺽으면? ㅜㅜ

 

그리고 한국에 타이마사지사들은 대부분 어느정도의 한국어는 할줄 알아서 받는데 불편함이 없죠. 아직 현지에가서 받아보지는 않았지만 중국에가서 마사지를 받았을 때는 의사소통이 안되서 문제가 심각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

Comments

카테고리
최근통계
  • 현재 접속자 2 명
  • 오늘 방문자 52 명
  • 어제 방문자 83 명
  • 최대 방문자 355 명
  • 전체 방문자 223,579 명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